어사이드 닫기

(주)무신사트레이딩

0
  • 상담가능 시간
  • 평일 오전 10:00 ~ 12:00
  • 평일 오후 13:00 ~ 17:00
MENU

자주묻는질문

  • E( )PTY의 상품은 매장에서 동시에 판매되기도 하므로 주문 이후에 품절이 발생할 수 있으며, 품절취소 이후 상품 재입고로 판매가 될 수 있습니다.

  • 반품, 취소 절차 등이 완료 되고 결제가 취소 될 경우 취소는 즉시 이루어지나 결제수단마다 반영 기간이 소요됩니다. 

    각 결제 수단마다의 환불 반영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 결제 수단 별 환불안내

    - 신용카드: 승인취소인 경우, 승인한 당일 취소 매입취소인 경우, 카드사 취소 처리로 인한 1~2주소요 (카드사에 따라 상이함)

    - 실시간 계좌이체: 익일 본인 계좌로 입금

    - 휴대폰 결제: 당월결제건 당월 취소 시 요금 청구되지 않음. (당월결제건 익월취소 불가)

    ※ 당월결제건 당월 전체취소/전체반품 가능, 부분취소/부분반품 불가.

    ※ 당월결제건 익월 전체취소/전체반품 불가, 부분취소/부분반품 불가.

    - 무통장 입금(가상계좌): 익일 환불계좌로 입금

  • [주문취소/교환/반품] 사은품을 반품하고 싶어요   

    번호: 69

    사은품은 상품 하자 등의 경우를 제외하고는 별도의 교환/반품이 불가합니다.

    ※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조기 소진될 수 있습니다.

    ※ 사은품이 지급된 상품의 교환/반품을 신청하시는 경우, 상품과 사은품이 함께 교환/반품이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 사은품이 함께 반품되지 않으면 교환/반품의 진행이 불가하오니, 이 점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배송완료를 기준으로 7일 경과 시, 교환및 반품 신청이 불가합니다. 교환/반품을 원하시는 경우, 1:1 문의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주문취소/교환/반품] 반품 접수를 했는데 회수기사가 오지 않아요.   

    번호: 68

    반품, 교환접수 시 택배사에서 회수를 위해 고객님께 연락을 드리고 방문하게 됩니다. 

    방문은 반품교환 접수 후 1~3일(토, 일, 공휴일 제외) 내에 이루어 집니다.

  • 평균적인 교환, 환불기간은 3~7일입니다.

  • [주문취소/교환/반품] 반품 건 중 일부 상품이 반품이 안되고 있어요.   

    번호: 66

    평균적인 교환, 환불기간은 3~7일이며 일부 상품은 업체 사정에 따라 반품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또한 반품 입고된 수량과 상품이 상이하여 지연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 제품의 하자나 불량으로 인한 반송비는 E(  )PTY가 부담하며, 필히 고객센터를 통해 접수해주셔야 합니다. 

    상품의 문제가 아닌 경우에는 최초 배송비를 포함한 왕복 배송비가 부과됩니다. 

    무료배송은 해당 상품을 구매 확정 시 받을 수 있는 혜택으로, 반품 시 판매자가 부담한 초기 배송비와 반품 배송비를 포함한 왕복 배송비가 부과됩니다.

  • 1. 신용카드: 반품접수 상품이 물류센터 입고 후 검수작업을 거쳐 문제가 없을 경우 부분취소 가능합니다. 단, 사용하신 카드의 종류에 따라 부분적으로 결제취소가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자동차감(승인취소)이 불가능한 경우, 최초 결제한 결제내역을 모두 취소하고 실제 구매하실 상품의 대금만 다시 결제합니다.

    2. 실시간계좌이체: 반품 접수 상품이 물류센터 입고 후 검수작업을 거쳐 문제가 없을 경우 결제해주신 계좌로 차액 환불됩니다.

    3. 무통장 입금: 반품 접수 상품이 물류센터 입고 후 검수작업을 거쳐 문제가 없을 경우 기입해주신 환불계좌로 차액 환불됩니다.

  • [주문취소/교환/반품] 반품 신청을 취소(철회)할 수 있나요?   

    번호: 63

    [마이페이지 > 주문목록]에서 교환/반품 신청 철회가 가능합니다. 

    "교환철회", "반품철회" 버튼을 클릭하여 신청 철회가 가능하며, 철회는 교환접수 당일 23시 59분까지 가능합니다.

  • [주문취소] 반품하고 싶은데 담을 박스가 없어요   

    번호: 62

    당사에서는 교환/반품을 위한 포장 박스의 별도 발송이 불가합니다. 

    또한 포장 박스가 아닌 상품박스 그대로 반품/교환 발송을 하시는 경우, 반품/교환처리가 어렵습니다. 

    즉, 상품 박스에 직접 테이핑을 하시거나 찢어지는 등의 훼손이 있을 시에는 반품이 불가합니다. 

    상품 박스 이외에 다른 박스에 따로 이중 포장 하셔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주문취소] 다른 택배사로 반품하고 싶어요.   

    번호: 61

    반품/교환 시에는 상품별 지정된 택배사 'CJ 대한통운'을 이용하셔야 합니다. 

    불가피하게 다른 택배사를 통해 반품/교환하실 경우 택배비는 선불로 결제하셔야 하며, 해당 내용을 고객센터로 접수해주셔야 합니다. 

    선불로 결제하지 않거나 고객센터 접수를 하지 않을 경우 처리가 늦어질 수 있습니다.

  • [주문취소] 반품 신청을 취소(철회)할 수 있나요?   

    번호: 60

    [마이페이지 > 주문목록]에서 교환/반품 신청 철회가 가능합니다. "교환철회", "반품철회" 버튼을 클릭하여 신청 철회가 가능하며, 철회는 교환접수 당일 23시 59분까지 가능합니다.

  • E( )PTY는 CJ대한통운과 위탁 계약을 맺고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교환, 반품 신청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MY SHOPPING > 주문목록] 에서 교환/반품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교환/반품 신청하신 후 영업일 기준 3일 이내에 요청하신 수거지로 방문하여 수거합니다. 

    교환/반품 시 배송비는 택배에 동봉하지 말아주세요. (교환택배비는 선결제이며, 교환 접수 시 결제 가능합니다.)

  • 교환/반품 시 접수를 하지 않고 제품을 먼저 보내신 경우 교환 및 환불 처리가 지연되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교환/반품 접수는 수령 후, 7일 이내에만 가능합니다.)

    또한, 교환/반품 접수기간 경과 후, 임의 택배 발송 상품은 착불 회송 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원활한 교환/반품 진행을 위해 홈페이지에서 교환/반품 신청 후 상품 발송을 부탁 드립니다. 

    만약 접수 전 교환/반품 상품을 발송하셨다면, 1:1 상담/고객센터 전화(1833-9118, 평일 10:00~17:00 / 주말 및 공휴일 휴무)로 발송하신 (반품) 회수 운송장 번호를 포함하여 상세내용을 알려주시면 확인 후 다음 절차를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죄송합니다. 본인 외 타인 계좌로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은행 계좌가 없으신 경우 고객센터 접수 후 증빙서류 등의 제출을 통해 직계가족 계좌로 환불 가능합니다.

    /이메일 문의 (평일 10:00~17:00 / 주말 및 공휴일 휴무)로 상세내용을 알려주시면 확인 후 처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환불요청] 환불계좌를 등록/변경하고 싶어요.   

    번호: 56

    회원정보에 저장된 환불계좌 등록/변경은 아래 경로를 통해 가능합니다.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수정] 주문 시 등록한 환불계좌는 고객센터 접수를 통해 변경 가능합니다.

    1:1 상담/고객센터 전화(1833-9118, 평일 10:00~17:00 / 주말 및 공휴일 휴무)로 상세내용을 알려주시면 확인 후 처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신용카드로 결제한 상품이 취소되면 신용카드 승인이 자동 취소됩니다. 

    취소된 상품에 대해 카드대금 청구서를 받으셨다면 주문취소 전에 해당 카드사에서 청구서를 작성하였기 때문입니다. 

    청구된 카드대금은 취소 내역을 접수한 해당 신용카드사에서 고객님께 환금, 승인취소, 한도복구를 해드리니 환불방법과 환불일자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해당 카드사로 직접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카드 승인 취소 기간은 카드사와 결제대행사의 확인 절차를 거치는 관계로 주문취소 후 4~5일(토/공휴일 제외)이 소요됩니다.

  • 죄송합니다. E( )PTY에서 따로 A/S를 진행하고 있지는 않습니다. 다만 E( )PTY 측 과실이 있는 경우 교환이 가능합니다.

  • 네, 이전 주문건도 같이 포장하셔도 진행 가능합니다. 다만, 주문 건 각각에 해당하는 주문 번호를 기재해 주시면 반품 처리가 더욱 빠르게 진행될 수 있습니다.

  • [주문취소] 주문한 상품을 취소하고 싶어요.   

    번호: 52

    E( )PTY에서 결제하신 상품을 취소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E( )PTY 상단 마이페이지 아이콘 클릭하여 로그인

    2. [마이페이지 > 주문목록] 메뉴 클릭 후 관리란의 주문취소 버튼 클릭

    3. 취소할 상품의 수량과 취소 사유 선택 후 주문취소

    ※ 주문취소는 상품준비중(상품이 출고되기 전)상태까지 가능합니다.

    ※ 실제 환불은 취소완료 후 진행되며, 결제수단 별로 환불 소요기간의 차이가 있습니다.

비밀번호 확인

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변경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 비밀번호는 영문 대문자, 영문 소문자,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을 조합한 8~20자

  • 현재 비밀번호
  • 신규 비밀번호
  • 신규 비밀번호 확인